top of page
  • Writer's pictureFab Manager

팹시티 워크숍

Updated: Jun 22, 2018



📷📍지난 토요일(6월 16일) 즐겁고 활기 넘치던 "팹시티 워크숍"의 현장 사진 공유합니다.

📷▶️지역사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를 팹랩을 이용하여 기술로 해결하는 Save My Seoul 프로젝트! 공모를 통해 선발된 12개 팀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팹랩과 팹시티에 대해 의논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.

📷▶️팀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서울시민을 위한 실험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해보고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시간이었습니다.

📷▶️고기와 함께하는 옥상 네트워킹을 통해 서로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도 가졌는데요! 📷😋 올 한해 동안 어떠한 재밌는 일이 벌어질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.

📷✔️팹시티란? 2054년이 되면 세계의 인구 75%가 도시에 살것이라고 예측하는 UN의 예상에 따라, 도시 각자가 자급자족이 가능한 경제 구조로 바뀌고자 하는 세계 도시 네트워크. 📷✔️Save My Seoul공모란? 팹랩을 활용하여 서울시 내 다양한 환경, 사회, 및 경제적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존의 구조를 혁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앞으로도 추가 선발을 통해 팀을 지원할 예정입니다. 📷✔️주관 및 주최: 서울이노베이션팹랩(fablab@innovationpark.kr)



137 views0 comments

팹랩 오픈데이(화요일)

기술기반 프로젝트(마감)

프로젝트 제안

bottom of page